[서울 고척맛집] 가성비 횟집 서울회마차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고척맛집] 가성비 횟집 서울회마차

by 도리돌스 2023. 10. 7.

명절을 맞아 시댁 부모님 모시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매운탕을 좋아하시는 어머님을 위해

횟집에 들렀습니다

(그리고 제가 회를 좋아합니다)

 

 

건물뒤편으로 주차는 가능한데 조금 좁아서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포장 배달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메뉴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온리 음식사진만

 

저희는 4명으로 고민하다가 스페셜 c에 매운탕 5천 원 추가 + 밥 2 공기 주문했습니다!!

그럼 말해 뭐 해

바로 음식 사진 들어갑니다!!!

아버님 : 산낙지 무침 킬러

어머님 : 매운탕 해산물 킬러

저 : 회 연어 물회 킬러

남편: 미안… 해산물을 좋아하진 않아요 ㅠ 구운 생선과 콩나물국 튀김위주 식사 ㅋㅋ

회는 쫀득하니 맛있고

지느러미는 기름지니 고소합니다

고소한 회 너무 좋아요

후기를 좀 찾아보고 갔는데

물회 후기가 엄청나더라고요!

역세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네요

양도 많아요!!

새우튀김 말해모해요 ㅋㅋㅋ

바삭바삭합니다

그리고 해물탕에 밥은 어머니 아버지가 매콤하게 잘 드셨어요..

가족끼리

어르신 모시고 오시기 좋은 가성비 식당입니다⭐

그리고 알탕 매운탕만도 있더라고요

저는 알탕도 킬러를 담당하고 있어서

담에 남편과 둘이 알탕에 소주 한잔 하러 갈 예정입니다!

어쩌다 보니 킬러가족 ㅋㅋㅋㅋㅋ

며느리 명절 식사걱정 덜어준

서울회마차 감사드립니다

아참!!

세트에 매운탕 밥 2개까지 7만 7천 원입니다

모두가 가격에 다시 한번 흡족했습니다

헤헤

다음에 또 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