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라우드 결제 해지방법!천원도 아깝다 아이폰고객센터 080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잡다

아이클라우드 결제 해지방법!천원도 아깝다 아이폰고객센터 080

by 도리돌스 2020. 5. 29.


예전에 사용하던 용량이 32기가라

아이클라우드 용량을 50기가로 늘렸었어요

(요샌 이런 용량 안씀)

하지만 올초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이제 다운그레이드를 했어요 ㅎㅎ

(귀찮아서 몇달 두었다능 ㅋㅋ)

저처럼 다운그레이드 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하실 분도 하실수 있어요!!

 

 


 


1. 설정 > icloud > 저장공간관리

> 저장공간요금제변경

(캡쳐사진 노란 체크를 따라가세요)

 

 

 

 

 

 

아래보심

전 원래 50기가였어요!

이제 무료 다운 그레이드 해 볼께요!

 

 

 

 

각자 필요한 용량으로 선택 변경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50기가였던걸 볼수 있습니다

 

 

 

 


각자 필요한 용량으로 선택 변경 하시면 됩니다!

 

 

 

 


저는 무료 5기가로 다시 낮췄습니다

다만

결제일 5/27 새벽2시

결제취소일 5/27 17시

이미 결제가 되서...6월에나 적용되고

5월껀 취소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혹시 몰라 애플 고객센터를 알아봤습니다


아이폰 고객센터 주소

https://getsupport.apple.com/

 

아이폰선택>구독 및 구입>구독 조회 변경취소하기

>기본정보 입력>전화or채팅상담

저는 귀찮아서 그냥

전화를 했어요!!

 

 

 

 

 


채팅으로 하셔도 되고

아님 전화로 해보세요!!!

아이폰 고객센터

080-333-4000

본인확인 절차가 있구 나서

상담사분께서 친절히 처리해주셨습니다

휴대폰 결제취소 최대60일

카드취소 최대 30일

 

 


 


정리하면

1차적으로 아이폰 설정

2차적으로 이미결제건 빠른시일내에 취소를 원할경우

애플 고객센터

!!

다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