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카페 베이크29s/두부 가성비끝판왕 맷돌로만 풍무로점 /김포데이트/치팅데이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힐링카페 베이크29s/두부 가성비끝판왕 맷돌로만 풍무로점 /김포데이트/치팅데이

by 도리돌스 2020. 9. 27.

너무 오랜만에 카페

조심조심 다녀왔습니다

일단 두부 최애라 고심끝에 두부집

원래 청계산 <리숨두부>와 가평 두부집을 좋아하지만

오늘은 김포 풍무동 고고!

풍무동은 처음 가봤는데 꽤 개발된 느낌의 신도시였어요!

주변에 인프라도 괜찮고

 


 

맷돌로만 풍무로점 <가성비끝판왕>

맷돌로만은 체인으로 직접 두부를 만들더라구요!

나중에 계산할 때 비지를 무료로 가져갈수 있습니다!(꿀팁)

 

두부정식은 1인 만원으로 두부보쌈과 두부전골, 두부부친이 한 상 나옵니다!

보통 뭐먹을까 고민하는데 정식 만원으로 먹고싶은거 다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은 먹기 바빠서 못찍었어요. 비지찌개, 두부전골, 순두부, 모두부 등이 있었어요)


*저는 여기 쥐포무침에 반했어요!!!!! 다이어터를 망각하고 추가로 부탁드려서 먹기까지..

치팅데이니 괜찮아 ㅋㅋ

 

*두부전골에는 건새우와 배추, 버섯이 들어있는데 엄청 시원해서 해장하는줄~

 

그!리!고

순두부와 겉절이는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순두부만 냠냠~

*두부 맛은 막 완전 진하다기 보단 이 가격에 이정도면 괜찮네! 정도에요~

저희는 너무 만족했어요!

다이어터에게 이만한 식단이 없네요~

많은 분들이 두부 정식을 드셨어요

(주차는 건물 뒤쪽에 하실수 있습니다)

 

 


 

Bake29s(카페, 디저트)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나무휴식 2층지번태리 219-1

매일 11:3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031-986-3883

아메리카노 4,500

당근케이크 8,000

일요일 12시쯤 방문

주차장은 2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한거 같아요(카페가 2개가 같이 있어서 그런듯)

주차장에서 열체크, QR코드를 찍고 입성합니다


반지하는 도그카페가 있구 2층에는 베이크29스가 있어요!

1층은 자리가 협소해 보이지만 위에 옥상과 별관(?)이 따로 있어 꽤 넓어요!

(별관쪽으로 가면 진짜 자연 친화적인 파라솔자리 ㅋㅋ

나중에 발견했어요 ㅠ 진작 여기 있을껄)

 

1층 왼쪽 테이블이 명당이에요!

다들 저기 앉으려고 눈치싸움.(눈치싸움 실패커플 ㅋㅋ)

창이 열려있어서 바람도 솔솔 들어오고 하늘도 파랗고

기가막힌 날이였어요~

처음 갔을땐 사람이 별로 없어 좋았는데 점점 북적북적...

주말이니 어쩔수 없죵

1층 곳곳의 자리를 찍어봤어요~

마음이 편해지는 카페에요!

<이용안내>


*요 당근케익 진짜 먹고싶었지만.. 꾹참음

저희는 따듯한 라떼와 에이드류(기억안남)와 에그스콘

자 다음은 옥상으로 가는 통로에요~

햇빛은 따듯하고 하늘은 파랗고 후후~

 


옥상이 넓지는 않지만 야외를 원하신다면 고고!

그리고 밖으로 나오면 왼쪽으로 다른 건물이 하나 더 있어요!

다른 카페인줄 알았는데 여기서도 음료를 마실수 있어요!

옆에 파라솔이 있어서

바람 좋은날 여기가 딱일꺼 같아요(아니 젤 좋은곳이 사진이 없다니 ㅠㅠㅠ)

별관쪽이 좋은데 거기는 이 사진 뿐이네요


완전 자연과 함께하는 카페 였습니다.

요즘 같은때 잠깐 힐링 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방역수칙은 꼭 지켜서요!

오랜만에 카페와서 너무 기쁜 1인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