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뷰 카페<리오리코> 행주산성 루프탑바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한강뷰 카페<리오리코> 행주산성 루프탑바

by 도리돌스 2020. 5. 10.

 

 


한강뷰 카페 덕후 ㅋ

전에 행주산성

아띠랑스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엔 바로 옆 리 오리코

날이 좀 흐렸지만

덕분에 사람이 많지 않아

정말 다행!!

 

 



행주산성 카페 리 오리코

루프탑 바 한강뷰 카페

 



 

 

 

지하주차장을 대고

엘리베이터 타고

입성 ㅋ

 

근데 주차장이 1층에도 있었어요

(1층은 4대 정도밖에 안되니 지하주차장 추천)

2층 / 3층 / 루프탑

좌석이 많아서 골라 앉아요!

아래는 2층부터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

어디 앉을까 좌석 고민하다가

(입구 사진은 없네요 ㅠ)

 

 

곳곳 뷰 좋은 곳이 많아서 고민 고민 ㅋ

 

 

요기는 3층으로 가는 중간 테이블

 

 

3층 올라가는 길

 

 

 

요기는 3층에서 나려다 본모습

뒤에 한강뷰 보이시나요?

날이 흐려도 속이 시원한 뷰

그래도

역시 날 좋은 날이 좋을 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이제 루프탑 입성

 

 

 

 

 

저희는 요 끝에 앉았어요!

 

근데 너무 더울 땐

그늘에 앉아야 할 듯

저희가 간 날은 흐려서 앉을 수 있었어요!

여기의 장점은 정말 사방이 뚫려 있어서

속이 다 시원합니다!!!

한강이 쭉 보이는 뷰~

 

 

 

우리는

와플 아이스크림

당근케이크

라테 2

아아 2

많이도 시켰다 ㅎ

밥 먹고 가서 또 엄청 먹었네요!!

​​

2시간 정도 수다를 떨다 나왔어요

더 있고 싶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6천

아이스라 떼 7천

 

조금 비싼 편이지만

자리값으로 생각하는 걸로 ㅎ

 

 

 

그리고 아까 말한 맞은편 아띠랑스 루프탑도 보이네요!

여기는 그늘막이 있네요

 

두 카페다 너무 좋으니

보시고 들어가심 될꺼같아요!!

 

 


카페 리 오리코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44번 길 39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