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뷰깡패 카페그리너리! 여긴 진짜 다시가고 싶다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세종] 뷰깡패 카페그리너리! 여긴 진짜 다시가고 싶다

by 도리돌스 2020. 5. 8.

 

 

 

평소 카페 투어를 좋아하는 저에게

엄마가 항상 이야기 하던

정원이 예쁜 카페

드디어 가봤습니다

 

미리 스포 하자면

만족 만족 대만족!

 

 

제가 갔을 때는 주차장 쪽

공사 중이긴 했지만

정원을 잘 가꾸셨더라고요

아이들이 함께 와서 뛰기 좋은 거 같아요

 

여긴 입구 바라보고 왼쪽인데

제 눈을 사로잡더라고요

여기 해질 때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쁠꺼같아요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가구와 소품들이

반깁니다!!

저는 어른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셨어요!!

너무 다 예뻐서

어디에 앉을까 고민 고민

 

 

일단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고고

계단에 예쁜 공간을 지나 위로 올라가면

 

 

행복. 행하면 복이 옴

저희 엄마는 저 말이 너무 예쁘다고

저기서 사진 찍으셨어요!!

그리고 2층 외부로 나오면 야외 좌석이 나오는데

여기가 명당입니다!!!!

 

저희는 테라스 젤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여기가 집 근처가 아닌 게 너무 아쉽네요

파란 하늘에 주변 산도 보이고

정말 제가 항상 바라던 뷰네요!!

 

 

 

자 이제 메뉴를 시켜보아요!!

근데 메뉴는 사진을 못 찍어서 네이버에 카페에서 가져왔어요

 

 

 

뷰 생각하면 가격은 쏘쏘~

프랜차이즈 커피랑 가격은 비슷해요!

저희는 따아 아아 따라 떼 아라 떼

골고루 시켰어요!!

여기는

진짜 뷰 카페 인정 인정

선선한 바람이 부는 날씨에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하면

진짜 묵은 스트레스가 날아갑니다 ㅎ

 

다만 단점은 차가 있어요 할꺼같아요 ㅎ

전망이 좋은 대신 약간 위에 있어서

걸으면 좀 힘들듯 ㅎ

카페 그리너리

주소: 세종시 장군면 월현윗길 119-39

전화번호: 044-866-25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