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하카타역] 위치 최고 컴포트호텔 솔직 후기, 장점, 단점
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하카타역] 위치 최고 컴포트호텔 솔직 후기, 장점, 단점

by 도리돌스 2023. 6. 28.

후쿠오카 가성비 뷰 맛집 컴포트 호텔

최고의 장점은 바로 하카타역 바로 이라는 점이에요 (걸어서 3분?)

아침에 일어나면 부지런히 움직이는 일본 직장인들을 볼 수 있는 곳

초역세권 위치 (장점, 장점, 또 장점)

5분 정도 걸어가면 꼼데가르송 편집숍이 있고

하카타역에 한큐플라자랑 또 다른 쇼핑몰이 있고 버스터미널에도 쇼핑할 것들이 많아서 위치는 진짜 기가 막힌 거 같아요! 숙소에 대한 환상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진짜 최고예요!!!

로비 입구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어서 너무 편해요!

조식 먹을 때 보니

70%는 일본인이고 나머지가 아시아 그리고 한국인인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두 팀 정도는 한국인 가족을 봤어요

체크인

일단 체크인은 기계로 해서 편리했고요

중간에 필요한 거 있을 때 로비 직원분들께 말씀드리면 다 해결해 주셨던 거 같아요

친절하세요!

짐 보관 기계도 있어서 체크아웃하고 짐 보관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비가 왔는데 우산 빌려주셨어요. 우산 상태는 안 좋았지만 그래도 너무 감사했어요

체크아웃 할 때 찍은 사진이라 깨끗하진 않지만

일본 호텔치고 좁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원래 역 반대 방향 받았다가 뷰가 너무 별로라서

하카타역방향으로 방을 바꿨는데

잘 한거 같네요!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시설 (단점? )

90년대 화장실 스타일이지만

가격대 생각하면 그냥 괜찮다 넘깁니다.

욕조가 있는데 욕조가 꽤 높아서 저 같은 작은 사람은 조심조심\

3박 4일 있었는데 침구는 바꿔달라고 안내를 붙여두면

깨끗하게 바꿔주십니다.

뷰 호텔 인정

맞은편 하카타 시티의 모습이에요

뷰는 정말 기가 막히네요! 이동도 너무 좋고요

겨울에는 일루미네이션을 한다는 블로그 리뷰를 봤는데 그때 숙박하면 좋겠네요!

조식? 유스호스텔 스타일

아침 조식이에요!

1층 로비에서 숙박객이면 누구나 먹을 수 있어요..

아쉽지만 가격대를 생각하

총평

가격 대비했을 때 단점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호텔 컨디션은 좀 노후화된 거 같긴 합니다.

근데 그 가격에 그 위치면 충분히 감안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저는 별 5개 중 별 3.5개 드립니다.

알뜰한 뚜벅이족 이라면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