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중식당 웨이루 칠순 가족 식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소규모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리뷰

파르나스 중식당 웨이루 칠순 가족 식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소규모

by 도리돌스 2024. 2. 21.

아버지 친순 기념 가족 식사를 했어요

빠릿한 동생 부부가 서치한 리스트 가져와 봅니다

주말 성인6, 아이1


[2월 주말 칠순잔치 후보지]

*2주 전 전화로 예약문의함

1. 사대부집 곳간(한식) / 여의도 고층

2.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한식) / 종로 고층 -> 원하는 날짜 예약 불가

3. 파르나스 웨이루(중식) / 강남 고층

후보지가 콘셉트가 다르지만

중식을 원하는 부모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파르나스 웨이루 땅땅땅!!


 

 

 

 

 

[장점]

완벽한 역세권

각자 출발지가 달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한 사람에게는 너무 좋음

호텔이니 주차가 좋은 건 당연지사

코스 선택 가능한 중식

기본 코스를 했는데 원하는 5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음

통창 뷰 룸

뷰가 너무 좋아서 지방에서 오신 부모님 좋아하심

(2돌 조카는 신세계의 뷰 ㅎㅎ)

할인

할인카드가 있어 1명 무료~

좋다 좋아~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저희는 30분 전에 미리 도착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뷰가 돋보이는 통창

파란 하늘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고층입니다.

플레이팅 멌있죠?

 

 

 

 

두 돌 조카를 위한 플레이팅 ㅎㅎㅎ

하지만 저건 거의 장난감으로 씀

고급 집니다

벽면을 안 찍었는데

짐도 보관할 수 있게 넉넉하고

옷장도 있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저희는 북경오리는 최근에 먹은 일이 있어서

이번엔 기본 코스로 먹었어요:)

기본 반찬인데

견과도 절인 오이도 또 하나는.. 뭐였더라..?

여하튼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어요 ㅎ

그리고 코스는 기본 스파클링 와인이 나와서

다 같이 기분 한번 냈어요!

식사 나오기 전 우리 조카 서울 홀릭

자동차를 좋아해서

자동차면 멍하니 보고 있더라고요

양장피 전체

해산물 누룽지탕

(수프 종류 대신 직원분 추천으로 시켰는데 굳굳)

칠리 랍스터

굳굳

 

동파육

(야들야들한 고기에 청경채 냠냠)

제주 흑돼지 소룡포

뜨뜻한 국물 호로록~

맛있어요!

솔직히 여기부터는 배가 포화상태

다들 먹는 속도가 좀 더디네요...

저는 삼선 자장면~~~

그래도 맛있다..

숟가락을 줬으면 양이 꾸미 다 긁어먹을 뻔..

(숟가락 왜 가져가셨어요...)

감 시미로 (디저트)

울 조카도 한입 ㅎㅎ

고구마탕은.. 좀.. 그랬지만

망고시미로도 엄청 맛있었어요!

이쯤에서 엄마 아빠 샷~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

칠순 케이크

"칠순 축하드립니다"

레터링에 몇천 원 더 추가했는데

많이 아쉬운 레터링이네요

몽블랑 케이크

초콜릿 스펀지 시트에 프랑스산 밤 페이스트로 만든 샹티 크림을 풍성하게 더한 케이크

좀 덜단가 싶었는데 먹다 보면

어마어마하게 단맛이 엄청~~

아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마지막 컷!

가격만큼 서비스와 뷰가 너무 멋있었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웨이루 였습니다.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다!

부모님도 좋아하셨다!

두 돌 조카도 좋아했을걸요?

좋은 날 꼭 가보세요!

 

 

매일 11시 반 ~22시

(14:30~18 브레이크 타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