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마트/6월한달배달팁0원/100%당첨쿠폰 1만원개이득/세상편함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잡다

B마트/6월한달배달팁0원/100%당첨쿠폰 1만원개이득/세상편함

by 도리돌스 2020. 6. 23.

 


동생이 급 비마트 쿠폰타령

최대 1만 원이면 5천 원에 장 볼 수 있데, 심지어 지금 배탈 팁 0원 시기

이게 뭔 말인가 하고.. 비마트 찾아봤어요

평소에 배달 엄청 시켜 먹었지만 비마트는 처음이라...

자취생에게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는 필수 어플인 거 아시죠?

"주문내역/1만 원 쿠폰 사용"

16,030원 구매하고 1만 원 할인받았어요!

계란, 고추장찌개, 오렌지주스, 피자 마리, 유부초밥을

6,030원에 구매했어요!

진짜 개이득!

동생말 잘 들으면 자다가 떡이 나오네요 ㅎ

 

 

 


장점: 진짜 집에서 손가락 까딱하면 30분~1시간 사이 장바구니가 집 앞으로

아이스팩도 같이 와요~

단점: 정가로 거의 판매, 아주 가끔 할인이 있네요

배달 팁 있음

배달시간이 내 맘처럼 되지는 않는다

(가끔 분노 유발)

(오잉 단점이 더 많은가?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니

정말 필요할 때는 요긴한 쇼핑)

자 그럼 개이득 방법을 알아볼까요?

이벤트 1. 누르기만 하면 100% 당첨

기간 : 6/17~6/30

방법: 매일 눌러요!! ->난 1만 원 당첨

그 뒤 다시 장 보려니.. 계속 3천 원...... ㅠ

최소 1만 오천 원 이상 구매 시 쿠폰 사용 가능

(다시 장보고 싶은데, 1만 원 다시 안 나온 꿔요..)





 

이벤트 1. 6월 배달 팁 0원

기간 : 6/1~6/30(한 달)

1만 원 이상 주문 시 배달 팁 0원 자동 적용

 

 




 

이벤트 3. 봉다리언박싱

참여방법: 주문한 상품 언박싱 한 사진, 영상을 찍는다

촬영한 사진, 영상을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에 올린다

필수 해시태그 #B마트 #봉다리언박싱

(오노!!! 네이버 블로그는 안되네요... )

 





 

그럼 저의 언박싱 후기 ㅋㅋㅋ

처음으로 찍어보는 동영상

그리고 특별한 어플 없이 아이무비로 대충 자름

유료 어플 사고 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 너무 간편하고 맛남

밀키트를 알아버렸네요!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너무 맛나서 그냥 냠냠

유부초밥 : 요건 두부 으깨서 유부랑 같이 다이어트식으로 먹었어요

이것도 엄청 한 끼 때우기 쏠쏠~

 

 

 

 

 

비마트!

비싸지만 좋음

6월이벤트때 많이 이용하시길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