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카페 LP갤러리 솔직후기(망고빙수맛은?)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파주카페 LP갤러리 솔직후기(망고빙수맛은?)

by 도리돌스 2020. 7. 5.


카페 어디갈까 고민고민 행복한고민

나의 취미생활!!!!

망고빙수가 너무 맛있다는 카페를 찾아 고고!

금요일 2-3시쯤 방문 했는데 5팀정도 있었어요! 밖에서 봤을땐 꽤 커보였는데 1층만 카페고 위에는 갤러리용인가보네요. 생각보다 좁아서 음 실망. 바로 아래 아늑 카페와 하얀커튼이 보이는 카페에 갈까 하다 여기로 선택했는데 아쉽....

 

주차는 8대이상 할 수 있었구 조형물들이 반겨주내요! 사진 올려도 되겠죠?

 

보시다시피 창밖으로는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저멀리 강이 보여요(조금) 자연이 가까이 있어 좋아요! 그리고 갤러리카페다 보니 작품들이 있어요! 일단 올리는데 혹시 문제가 되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편안한 쇼파가 많으니 골라 앉으면 됩니다. 저는 놋북이 가능한 곳으로 착석!

 

그리고 여기에 온 아주 큰이유! 바로 망고빙수!!

함께한 친구 왈 빙고빙구먹으러가자 ㅋㅋㅋ 아 너무 웃겨!! 우린 빙고빙수 머그러 왔습니다!

야외테라스에서 사진 찍으면 꽤 예쁠꺼같습니다!

 

 

음료가격은 조금 있는 편인데 망고빙수는 좀 사악하네요! 만팔천원! 그래도 인기가 있으니 도오오전~

 

 

 

망고빙수가 앙증맞음. 그렇지만 찐 생망고!!! 대박!! 망고만의 찐득하면서 단맛과 우유얼음과 팥의 달달함이 아주 시원하네요! 아주 흡족함! 비싼값을 하네요

평가

작품에 조예가 깊지않다면 특별하지않은 카페인테리어(그냥 내가 갤러리랑 안맞았나봄)

많이 넓은 편은 아님(주말에 붐빌것 같아요)

생망고빙수 좀 비싸긴 하지만 진짜 맛있었음

평일오후인데도 사람은 꾸준히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