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경의선숲길/포멜로빈/커피맛끝내줌/평양냉면/을밀대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공덕/경의선숲길/포멜로빈/커피맛끝내줌/평양냉면/을밀대

by 도리돌스 2020. 7. 25.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포멜로빈 입성

원두 맛은 잘 모르지만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 카페덕후^^

요새 공부하러 카페를 더더더 자주가게 됩니다.

평일 4시넘어서 갔는데 삼삼오오 수다커피를 하러 오신분들과 홀로 즐기시는 분들로 꽉차서 바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리 넓지는 않아요. 덕분에 커피 내리시는걸 몰래 몰래 봤습니다^^

 

 

 


사진은 그냥 물만 ㅋㅋㅋ 하하

저 앞에 앉으면 눈과 좋은 커피향으로 후각 호강합니다!

 

 

 

 

 

 

 

드시고 싶은 커피를 고르시고 원두를 고르시면 되어요 저는 쓰거나 산미가 강한건 좋아하지 않아서 라떼가 쓰냐고 문의드렸더니 라떼에 맞는 강하지 않은 원두를 골라주셨어요! 굳굳

아 그리고 디카페인도 있어요! 이건 진짜 좋음 ㅋ

 

 

 


요 원두를 주셨어요!

라떼은 역시 고소하니 좋았습니다

원두 사고 싶은 충동... 워워

여기는 원두도 많이들 사 가시더라고요

 

 


원. 두. 가. 게

원두 라이브러리 ㅋ

로스팅하고 1주일 이내 원두만 판매하고

원두를 구매하면 커피를 한잔 준다고 합니다!

여러 개 있지만 원두 알 못이라 사진만 히히

여하튼 커피 맛은 진짜 만족이었어요

라떼 마시고 원두를 논합니다 히히 내 블로그니깐 ㅋ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카페 내부는 넓지 않아요

다인석 테이블 2개와 바 테이블 창가 바 테이블 2인석 몇 개에요! 저는 겨우 2인석 자리를 겟 했어요!

 

 

 


비 오는 날 운치 한모금 커피 한 모금

혼자 갬성 폭발

산미 원두를 골라 마실 수 있어 좋아요!

마시고 경의선 산책길 걸으면 굳굳

 

 

 

 


포멜로빈

평일 7:00-21:00

주말 11:00-21:00

 

 

 

 

 



그리고 바로 간 을밀대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을밀대 아시죠?

전.. 친구가 최애하는 음식이라 아주 가끔 먹어요!

비오는 평일 저녁 7시가 다 되었는데 앞에 6팀정도 웨이팅 ㅋㅋㅋ 한 10분 기다리니 별관으로 안내받았어요!

 

 

 

 

보통은 2인이 가서 평냉2 녹두전1 시키는거 같아요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풉....

평냉 양 많이 2개만 시켰어요

전에 비빔 시켜봤는데 저는 초등학생 입맛이라 매워서 패스~

가격은 같은데 양 많이 라는게 있더라고요 ㅋ

하지만 평냉은 맛에 비해 칼로리가 엄청 많으니 조심

근데 평냉 너무 비싸다 ㅜㅜ

 

 

 

 

메밀면은 통통하니 좋고요. 편육도 붉은 기가 있어 당황했지만 괜찮은 거 같아요!

사람들 말로는 육향이 중간 정도라 너무 부담스러운 평냉은 아니라고 하네요 ㅋㅋ 전 나중에 식초 팡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흡입 ㅋㅋ

음 친구는 완전 을밀대 사랑이라 열심히 냠냠

저도 먹다 보니 이제 적응 ㅋㅋ

초보자는 조금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

처음 <진미 평양냉면>을 접하고 걸레를 상상했던 기억이....처음먹어봐서 ㅋㅋㅋㅋ

친구말에 의하면 어째든 을밀대 본점은 맛집끝판왕이라고ㅋㅋ 평일 점심시간에는 줄이 엄청 길어서 밖에 에어컨을 설치했다고 해요 ㅋㅋ

 

 

커피 앤 평냉으로 평일 나들이 끝~

을밀대

매일 11: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