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여긴찐맛집/월강부산돼지국밥/세번째방문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연남동/여긴찐맛집/월강부산돼지국밥/세번째방문

by 도리돌스 2020. 8. 13.

 


오랜만에 돼지국밥이 먹고 싶어 연남동에 방문했어요!!

여기 레알 찐 맛집이 있지요!! 다이어터는 이 저녁을 먹기 위해 두유로 하루를 버티고 저녁 폭식 하하:)

월강부산돼지국밥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1-1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첫째, 셋째주 토요일 휴무

일요일 휴무

와 안에는 너무 시원해요

차림표를 볼까요?


전에는 수육은 늦으면 먹을 수가 없었는데

 

오늘은 다행히 수육이 있어서 오예~

둘이서 수육 중자와 국밥특을 시켰어요

국밥특은 사장님께서 알아서 반 나눠주셨었어요^^

센스만점


국밥 특을 반으로 나누고 부추를 듬뿍넣었어요~


일단 양이 푸짐해요!!! 좀 과하게 표현하면 국물만 고기 반 하하:)

국밥 국물이 담백하니 좋아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요~

후추, 된장이나 새우젓 풀어서 먹으면 좋아요!

국물이 정말 진한 맛은 아니지만 특별히 흠잡을 수 없는 맛이에요!

부속물들도 적절히 있고 냄새도 막 심하지 않아서 저는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수육은 다른데 수육이랑 좀 다른데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여하튼

초무침에 싸먹으면 굳굳~ 상추도 있습니다!!

둘이서 말없이 흡입했어요...

전 다이어터라고 새우젓 간 안 하고 심심하게 먹었는데 맛났어요!

오랜만에 따듯한 국물 좋다~

.

 


완전 클리어~~~~~

요기는 정말 국밥 괜찮아요~

벌써 3번째 ㅋㅋㅋㅋ

다음엔 주말에 와볼까 하는데 사람이 많겠죠...


 

그리고 주변 산책하다가 백미당에서 밀크쉐이크 냠냠~

다음날 아침부터 공복에 운동을 빡세게 했어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