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과타르트 #디저트 #이스트우드카페는사랑입니다 #신도림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무화과타르트 #디저트 #이스트우드카페는사랑입니다 #신도림카페

by 도리돌스 2020. 9. 13.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무화과 타르트

요새 시국이 시국인지라 콜드브루 원액 만 사서 집에서 즐기고 있었는데

오늘은 드디어 무화과 타르트가 나왔다는 인스타 소식을 듣고 급하게 방문했어요!!

다이어터라 디저트를 항상 멀리했는데 무화과는 그래도 낫지 않을까라는 태평양같이 넓은 마음으로

(나에게 관대해 ㅋㅋ)

일단 오늘도 꽉 찬 디저트 창고!!

 

 

 


침이 꼴깍

장난감인가요? 너무 예쁘다

여기 파티쉐님 진짜 최고인 듯 ㅎㅎ

오늘 같이 화창한 날씨에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한입 하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ㅠㅠ

(못 나가 놀아 아습..)

어쨌든 무화과 타르트와 따듯한 아메리카노 하나 테이크아웃해 왔어요^^

여기 커피 테이크아웃 컵 ㅋㅋ 너무 갖고 싶었는데 따순 음료를 마셔서 겟 ㅋㅋ

자 이제 어제 산 이케아 테이블 매트에 한상 차려봅니다

 

 

 

박스를 조심히 열어봅니다 히힛

안뇽~ 너를 위해 몇 번을 카페에 전화했는 줄 아니? ㅋㅋ

 

사진 또 찍고 찍고

 

 

 

 


정신없이 사진 삼매경

달달한 타르트에 은은한 무화과와 크림❤️❤️❤️❤️

진짜 존맛존맛

예전에 부산에 유명한 타르트집에서 먹은 이후

오랜만에 타르트 앓이

이 크림맛 뭐죵?? 쟁여놓고 먹고 싶은 맛

(무슨 티 맛인 건지 타르트 맛인 건지.. 실은 전화해보고 싶었는데 꾹 참음.. 세상 소심해서 ㅎㅎ)

무화과 타르트 칼로리는 얼마려나... 달달한 맛이 어마어마할 거 같아서....

일단 이건 한 끼로 먹었어요 ㅋㅋ

(디저트를 위해 끼니를 포기한 다이어터)

통밀빵 한 조각과 함께 야미~

자주 못 먹는 게 아쉽

그. 리. 고

며칠 전에 쿠폰 10개 다 찍어서 오지라떼 한 잔~

(3주 만에 매장에서 한 잔, 3주 넘게 집콕했더니 너무 답답해서 ㅠㅠ 한 시간만 )

 

 

 


10개 찍은 쿠폰으로 오지라떼 한 잔하고 콜드브루 원액 사니 쿠폰 하나 더 찍어주셨어요^^

감사해서 하나 더 찍어주셨데요! 세상 따수운 마음^^

그리고 오늘 따아 또 도장^^

(여기 갈 때마다 호주 여행 생각이 너무 나서 클라우드에 여행 사진을 또 한 번 꺼내봅니다 ㅎㅎ)

 

동네에 요런 카페 생겨서 너무 좋아요!

(밀풰유 이런 거도 유명한데... 2달 뒤 다이어트 보상으로 함 다시 먹어볼게요 ㅠㅠ)

다들 힘들지만 요렇게 힐링하며 잘 버텨보아요!!

(진짜 내 돈 내산 ㅋㅋ 카페이스트 우드 찐 팬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