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서울 근교 파주카페 : 마롱리면사무소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여유로운 서울 근교 파주카페 : 마롱리면사무소카페

by 도리돌스 2022. 3. 14.

 

 

오랜만에 조심히 조심히 카페 투어를 다녀왔어요!

카페 투어의 조건 : 최대한 사람 없을 시기, 오픈런

 

 

마롱리면사무소카페

여유로운 서울 근교 카페

 

 

 

파주 신상 카페라길래 바깥양반을 구슬려 오랜만에 주말 나들이!

10시 반 오픈이라 서울에서 부지런히 출발해서 10시 15분쯤 도착!

주변을 호로록 둘러봅니다 :)

요기는 면사무소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고 하는데 너무 신박하지 않나요? 헤헤

파주 끝에 있어서 좀 멀긴 했지만 정감 가는 입구부터 해서 삼각형 지붕이 너무 예쁜 카페인 거 같습니다.

돌계단 입구가 정겹네요!

10시 반이 되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하나둘씩 오시기 시작합니다.

보통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안쪽 잔디밭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아서 그런듯싶습니다

넓은 잔디와 삼각형 지붕이 마음을 여유롭게 해서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사람 많은 대형카페보다 훨씬 좋아요!

 
 

저는 오른쪽 시그니처 크루아상을 먹어봤는데 아주 달아요!

전 너무 단 걸 좋아하지 않아서, 다음번에는 다른 걸 먹어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인 밤 라테를 마셔봤습니다.

밤라떼 : 아주 고급진 바밤바라떼? ㅎㅎ

아메리카노는 가격에 비해 쏘쏘~

음료는 그냥 그런 거 같네요!

하지만 카페 외관이 모든 걸 용서해 주는...

 

 

 

 

 

저는 보건소 자리에서 음료를 마셨습니다 ㅎㅎ

아무도 안 들어와서 사진 찰칵찰칵

뷰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멀지만 않으면 매주 오고 싶습니다

 
 

주변 : 율곡 수목원(봄이 오면 가볼 예정이에요)

먼주변 : 샘뜰두부(최애 두부집! 커피+두부 코스로 묶어서 가면 좋습니다)

주차 : 저는 차가 몇 대 없을 때 방문해서 아주 여유로웠지만, 주차요원도 계셔서 주차는 괜찮은 거 같아요!

아직은 노키즈존이 아니에요!

내 돈 내산 후기 끝~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장승배기로 376-1지번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율곡리 84-3

영업시간 : 영업 종료10: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