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황금올리브 치팅데이(feat.칼로리)
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인생_치팅데이

핫황금올리브 치팅데이(feat.칼로리)

by 도리돌스 2020. 8. 24.


본격집콕모드에 다시 들어서고

이번 주 채팅 데이로 황금올리브 배달 고고!!!!

설렌다.... 주말


님이 오셨는데 음 평소랑 다르게 좀 더 붉고 더 튀겨진 느낌이랄까....... 황금올리브 안 같다

기분 탓이겠지...

음 한 입 먹었는데 음... 낯설다 너

덜 짜게 해달라고 해서 맛이 다른 거니?

그리고 다시 보니

 

 

 

 

또르르

"나 왜 핫 황금올리브를 또르르"

생각해보니 가격도 달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점점입이 매워지고 콧물이 주룩

(전 진짜 매운 거 못 먹어요 ㅠ 엽떡은 꿈도 못꿈)

나 어쩔

치팅 데이인데... 먹긴 먹어야겠고

그러네... 평소랑 비주얼로 맛도 다르네

이게 지난 황올사진 ㅋㅋㅋㅋ

진짜 황올하다^^

 

 

 


훨씬 바삭해 보임 ㅋㅋ 튀김 보소^^

황금올리브 100g 254

핫황금올이브 100g 323

또르르 ㅜㅜㅜ 더 칼로리도 높아ㅜㅜ

너무 매워서 반도 못 먹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 진짜 매운 거 못 먹어요 ㅋㅋ

완벽한 개인 취향 차이입니다

어제 먹고 오늘까지 속이 매워요 ㅜㅜ

오마이갓 망했어요 ㅠㅠ

치팅 데이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