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브릿지>파주 뷰카페 출렁다리/ 주말에는가지마시길/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레드브릿지>파주 뷰카페 출렁다리/ 주말에는가지마시길/솔직후기

by 도리돌스 2020. 6. 15.

 

기대하고 고대하던

<레드브릿지>

시원한 호수 뷰에 출렁다리까지

정말 눈 호강 카페

하지만 사람이 많다는 글을 많이 봐서

그리고 마장호수 자체가 워낙 사람이 많아서

우리는 주말 오픈 시간에 맞춰갔어요

 

 

 

매일 10:00~19:00

 

8시 반부터 준비해서 9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눈을 의심 ㅋㅋ 벌써 줄이...

3팀 ㅋㅋㅋㅋㅋㅋㅋ

(늦장 부려서 미안해 친구)

주차 헬...

근데요 주차를....

카페 앞에 주차를 못하게 하네요...

10시부터 주차가 가능하데요...

바로 밑 주차장은 이미 만차(주말의 클래스)

한참을 유턴해서 다시 돌아

일단 오픈 줄부터 섭니다

주차 땜 맘이 좀 상했지만 일단....

제 앞에 딱 3팀 있네요!

10시 땡 하니 사람들이 뛰어들어갑니다

(근데 반대편에 입구에 또 사람들...)

 


2층에 딱 좋은 뷰 (사색의 방) 3좌석인데

앞 팀이 다 선점하고

(아까비)

저희는 그 바로 다음 좌석 착석

뷰는 진짜 기가 막힙니다

진짜 주말마다 오고 싶은 곳이에요!!

곳곳마다 포토존이 있어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저도 찰칵찰칵!

여기저기 사람들이 줄 서있어요

 

 

​푸른 마장호수 보이시나요?

여기 살면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공기 좋고 뷰 좋은 곳에서 힐링하려고 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좀 부담스럽습니다.

평일을 진짜 추천드려요....

베이커리로도 유명한 레드브릿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6500

크루아상 4000

소금 앙버터 2800

타르트 1만원대(넌 먹기가 좀 어렵다..)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이런 뷰라면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디저트를 볼까요?

 

맛나 보이는 아이들이 많네요!

 

 


<사진만 봐도 진짜 힐링 되는 카페>

 


지하 1층 1층 2층 루프탑까지

규모가 있는 카페로 통창 가득 해와 호수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이에요!

루프탑 모습을 봐 볼까요?

봄 가을에는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장점]

정말 뷰 카페

남녀노소, 가족단위 모두가 즐거울 수 있는 곳!

마장호수와 함께 즐길 수 있음

포토존 다수(sns 맛집)

[단점]

주차 헬

사람 많음(평일 추천.. 진짜..)

화장실 좁음

가격대 약간 있음

레드브릿지

핫플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