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고모리/분위기좋은 한옥까페/옛뜰애 한적하니 좋아요!재방문하고 싶음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포천/고모리/분위기좋은 한옥까페/옛뜰애 한적하니 좋아요!재방문하고 싶음

by 도리돌스 2020. 7. 23.

 

 

 

 

오랜만에 포천나들이로 산사원-두부맛집 장수촌 을 들러 한옥까페 옛뜰애에 방문했어요!!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

brighth.tistory.com/61

 

 

실은 카페 숨에 가려고 주차장에 갔는데 이런... 노키즈 카페네요 ㅜㅜ

조사가 미흡했습니다 ㅜㅜ 그러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한옥카페 표지판^^

지나가다 우연히 너무 맘에 드는 곳에 방문했어요!!

 


주말 12시쯤 점심시간에 갔는데 다행히 사람이 막 많지는 않았어요!! 퇴실할 때는 사람이 좀 있었어요^^ 방으로 되어있어서 이야기 나누고 쉬기 좋아요!! 단! 입구에서 주문하면서 방을 배정받고 들어가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안내문이 있어요!

 

1인 1음료

외부 음식 반입불가

무료 관람 아니니 주문 먼저 해주세요

 

 

 

저는 쌍화차를 시켰고 다른 분들 시킨 음료도 다 평타는 칩니다!

그리고 케이프와 티라미슈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괜찮합니다^^

메뉴는 보통 7천 원 이상입니다^^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합니다!

 

 


방에서 본 바깥 뷰^^

진짜 좋지 않나요? 저 앞에는 고모리 저수지에요!

고즈넉하니 좋은 뷰입니다!

 

 

 

 

옛뜰애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419-19

★★★★

커플도 좋고 어르신들이나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까페로 진짜 강츄에요^^ 가격대가 좀 있음 주의^^

 

 

포천 나들이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