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림동카페/이스트우드/오지라떼 최고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도림동카페/이스트우드/오지라떼 최고

by 도리돌스 2020. 7. 26.

 


원래 도림동엔 유명한 카페가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엄두를 못 내고 그냥 스벅덕후로 남앗었다.

문래도 있지만 게으름 ㅋㅋㅋ 그리고 일단 어둡고 사람 많은 건 내 취향이 아니라..

검색하다 발견한 ​#이스트우드 카페

오오~~~~ 올해 생긴 거 같은데 내가 왜 몰라 징 ㅋㅋ

 


외관 사진에 없네요 ㅜ

Have your usual coffee!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매일매일 디저트를 만드시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매일 인스타에 오늘의 디저트가 올라오니 함 보시고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배달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카페에 이따 보면 띵동 띵동~

근데 메뉴판 사진이 없네요ㅜㅜ

커피 4~5천 원대

요기 카페에는 호주에서 바리스타 하신 3분이 함께 차리셨다고 하시는데 커피나 메뉴가 전반적으로 호주 갬성 ㅋㅋ 추억 찾아 자꾸 가게 됩니다

 


저도 디저트 좋아하는데 요새 관리 기간이라 쩜쩜

밀푀유 진짜 먹고 싶다 ㅠㅠ

방문 첫날^^

오지라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커피가 들어갔데요!! 세상에 완전 취향 저격

 

방문 둘째 날

플랫 화이트: 호주에서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어서

추억 소환 :고소하니 맛나다! 참고로 요 창가 자리가 젤 전 좋아요!!

 


방문 셋째 날

다시 오지라떼❤️ 실은 호주 추억 찾아 롱블랙 마시려고 했지만... 단 게 당겨서 ㅋㅋㅋㅋㅋ 최저 오지라떼 ㅋㅋㅋㅋ

네 번째 방문 날

콜드브루크림: 콜드브루에 크림이 올라간 느낌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크림이 부드럽고 좋아요

요 동네 젊은이들이 자주 방문하는거 같음 ㅋ

그리고 애견 동반 카페

이 동네 이런 카페 너무 좋다..

미안하지만 이제 스벅은 안녕~

올겨울 다이어리 때를 노려볼게

아쉬운 건,

맞은편이 공사를 좀 해서 뷰는 그냥...

테이블 수평을 맞춰주시면... 좋겠다는....

 


일주일에 두 번씩 챙기는 중인데... 백수가 너무 카페 가는 게 찔려서 조절 중 ㅋㅋ

다 찍을 때쯤 또 후기 올려볼께욧

 

이스트우드카페

​<070-4459-0103>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17길 6

-매일 09:00 - 22:00

-신도림역 2번출구 도보 14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