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롯데리조트숙박후기/명가횟집/외옹치바다향기로
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여행/롯데리조트숙박후기/명가횟집/외옹치바다향기로

by 도리돌스 2020. 8. 7.


5가족이 함께 속초 여행

롯데리조트는 처음이라 좀 설렜습니다^^

방2(침대 안방, 작은방(창문없음)) 화장실 2

성인 5명이 묵는데 전혀 문제 없어요!!!

와 바다뷰 보이시나요???

아침에 눈떠서 요 뷰 보면 진짜 힐링이에요^^

 




요기 안방에서 보면 바다가 보여요^^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다

주방 사진은 없지만 작은 냉장고, 밥솥, 인덕션과 냄비 그리고 숟가락 젓가락이 있어서 밥해 먹는데 문제가 없어요!!(전자레인지는 없는데 지하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화장실!

안방 화장실 너무 좋은데 냄새가 좀 나네요ㅜㅜ

욕조가 있어서 바다 갔다 와서 족욕 하거나 몸 담그면 좋았어요

(입욕제 가져올걸...)

아래 화장실은 거실 화장실이라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일단 밤 구경을 마치고

너무 배가 고파서 횟집에 왔어요

어딜 갈까 고민하다 여기가 새로 생겼길래 함 와봤습니다! 엄마랑 이모가 회를 안 드셔서 ㅜㅜ 저희는 조금만 시켰어요


횟집은 역시 곁들이 찬 ㅋㅋㅋ

버터 옥수수 하~ 사랑입니다

 

물회국슈 비주얼 보소 ㅋㅋ

 

나의 사랑 회

역시 바닷가에서 먹으니 훨씬 신선하네요!

 

그런데 여기를 꼭 가라고 추천드리진 않아요 ㅋㅋ

우리는 사장님이 잘해준다고 해서 그냥 들어간 거라 ㅋㅋㅋ

여행지 음식점 고르기는 너무 스트레스 ㅋㅋ

신나게 먹구 다시 롯데리조트 아래 산책길을 걸어봅니다! 아래 개방시간 보이시죠? 저 시간 지나면 진짜 문을 닫더라고요! 두 번 걸음 하기는 귀찮으니 개방시간을 잘 염두 해보아요!

와 아래 내려다 본 정경

캬 진짜 기가 막힙니다^^

 

다들 여기서 한 컷씩 찍더라고요 ㅋㅋ 저는 드라마를 안 봐서 패스

행운의 동전 던지기 ㅋㅋ 여기에 있을 줄이야

동전 한번 던져봅니다 ㅋ

 

요개 산책길은 진짜 좋은 거 같아요

꼭 롯데리조트에 묶지 않아도 길은 개방되어 있으니 다들 꼭 가보세요!! 추천 추천!!

아래 지도는 리조트를 지나지 않고 외옹치항에서 가는 길이에욧

 


밤에 배불러서 산책 나왔는데 롯데리조트의 밤의 모습 ㅋㅋㅋㅋ

 


그리고 드라마 속처럼 호텔에서 운동하고 싶어서 헬스장에 내려왔어요! 러닝 2개와 조정운동기구 그리고 약간의 기구들이 있어요

저 유리 쪽이 바다라 바다를 보면서 운동하면 기분이 좋아요^^

자 그럼 이렇게 첫날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설악산케이블카와 신흥사 그리고 속초시장으로 만날께요!

 

 

 

속초여행 둘째날: 설악산케이블카/신흥사/속초시장먹거리
https://brighth.tistory.com/69
속초여행 셋째넷째날: 스퀘어루트카페/화진포해변/백도삼교리동치미막국수/낙산사
https://brighth.tistory.com/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