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신승반점 냉정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리뷰

신도림 신승반점 냉정후기

by 도리돌스 2020. 5. 23.

 

 

 

 

벌써 세 번째 방문!!!!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만큼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그곳!

(차이나타운 지점은 수요 미식회에 나왔다고)

 

항상 갈 때마다 쫀득쫀득 꽉 찬

탕수육 날 방겨주움 ㅋㅋㅋ

 

11시 오픈하자마자

3명이서 1번 방문 ㅋ

 

 

 

상차림사진

 

 

 

 

등심 탕수육은 당연하고

짜장면 1 짬뽕 1

친구들에게 탕수육 자랑 뿜뿜함

(근데 지금 후기 쓰면서 보니

전에는 꿔바로우를 시켰었던 거 같다

새콤달콤.... 친구들아 미안)

 

 

 

 

 

꿔바로우는 아니지만

더 든든한 등심 탕수육

얇은 튀김과 든든한 고기에

 

찍먹 ㅋㅋㅋㅋㅋㅋ

 

실은 이전만큼의 감동은 아니었지만

먹을만하다 ㅎ

다음엔 다시 꿔바로우 고고!

 

그다음부터는 먹느라

사진이 ㅋㅋㅋ 엉망 ㅎ

 

 

 

 

 

 

 

 

짜장이 진짜 예술

앞에 이름은 생각 안 나는데

설명에 쟁반 짜장이라고 쓰여있고

튀김 새우가 들어가 있음

 

 

이건 진짜 꼭 드세요!!

1.3만 원쯤이었던 거 같은데

가격이 아깝지 않은 춘장의 맛

진짜 너무 맛나

(하지만 좀 문제가 있었다는 여기에 쓰긴 좀)

슬포.......

 

 

 

진짜 맛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 보. 장.인데.. 이름이 기억이;;

애 메뉴판도 안직은거니..

 

 

 

 

 

 

 

그리고 짬뽕 ㅋㅋ

짜장에 밀려 좀 늦게 먹어 불었어 ㅋㅋㅋ

입은 참 솔직해서

맛난 게 나오면 다른 음식을 보지 않음 ㅋㅋ

 

 

블로그에는 맛집만 쓸 줄 알았는데

여기는 좀 애매하지만 씀 ㅋ

 

1. 짜장 예술

2. 등심 탕수육이나 찹쌀 탕수육도 굳

3. 위생은 좀 더 신경 써주시길...

 

 

이상 내 돈 주고 먹은

백화점표 가격 있는 중국집 후기였어요

 

 

 

<신승 반점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B2 신승반점

 

주말 11:00 - 22:00 (금-토) Last order 21:30

평일 11:00 - 21:30 (일-목) Last order 21:00

평일 15:00 - 16:30 Break time (Last order 14: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