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쉐프박스 / 집에서 쉽게 봉골레크림빠네(feat.이마트밀키트쓱배송)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리뷰

애슐리쉐프박스 / 집에서 쉽게 봉골레크림빠네(feat.이마트밀키트쓱배송)

by 도리돌스 2020. 7. 2.


요새 밀키트에 푹 빠졌습니다! 지난주에는 배달의 민족 밀키트를(김치찌개, 고추장찌개)! 이번 주는 이마트 밀키트를!요알못에게 신세계❤️

일단 이마트 쓱 배송

아침 7시 50분 도착(어제 미리 시켰어요)

 


무려 두 봉지 ㅋㅋㅋㅋ

문구가 볼 때마다 따듯하다(당분간 냉장고가 풍요로울 듯)

그리고 밀키트 개봉 두둥~

 

 

"애슐리 셰프 박스"

 

양파, 파, 마늘, 건고추, 조개, 면, 올리브유, 빵, 크림소스, 브로콜리!!!!

(아래보면 파 종류가 3개로 나오지만 파를 기호에 따라 손질하는 건가 봐요)

 


10분 컷이라니... 너무 좋다

손질도 다 돼있고!!

과연 잘할 수 있을 것인가

(근데 재료에 방울토마토가 없네... 뭐지?)

 

요리 사진

 

 

이거밖에 없네요! 그 뒤는 정신없어서 찍을 수가 없었다는 ㅎ 재

료를 가볍게 썰고 야채>조개>면>크림소스&봉골레 육수 쉐킷쉐킷 하면 정말 10분 컷!!

 

 

집에 그릇이 별로 없어서 대충...

2인분인데 다 못 담았어요!! 그릇이...

'집에서 빠네라니 행복합니다'

맛도 먹을만하고요

레스토랑 가면 1인분이 1.5인데, 이 정도면 만족해요!!!

다음엔 예쁜 그릇도 함께하길

다음번엔 서울 불고기 밀키트와 함께 하려고요.

냉장고에서 대기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