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쉐프맛집<앨리스리틀이태리공덕> 요긴 재방문각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리뷰

공덕 쉐프맛집<앨리스리틀이태리공덕> 요긴 재방문각

by 도리돌스 2020. 6. 11.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앨리스리틀이태리공덕

여긴 진짜라길래 ㅋㅋㅋ

믿고 가봅니다!!

 

 

평일 저녁 6시 방문했는데

다행히 1테이블만 있어서 여유 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니 쭉쭉 들어오시네요

 

 

 

 

 

 

 

 

 

요건 내부 모습 ㅎ

 

아기자기합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시간 잘 맞추셔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메뉴는!?

 

 

 

 

 

 

 

실은 메뉴 공부를 못해서 크림 파스타 3번, 루꼴라 피자 1번을 시켰어요!!

블로그에서 대충 눈팅 ㅋㅋ

왠지 대충 골라도 맛날 거 같은 느낌이랄까..

(추천해 주신 분이 너무 강력히 맛집이라고 하셔서)

 

그리고

옆 테이블에 너무 싱그럽게 있던 레모네이드!!

꼭 마셔야겠다 ㅎ

 

자! 주문 완료!!

 

 

식전 닭 요리와 빵이 나옵니다

 

 

 

 

 

닭 이름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너무 맛났어요!!

식욕이 뿜뿜 ㅎㅎㅎㅎ

 

 

 

 

 

 

 

 

 

그리고 예쁜 레모네이드

싱그러움 터지지 않나요??

한 9천 원쯤 한 거 같은데

진짜 상큼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나온 피자

화덕 얇은 도우에 신선한 재료들이 한 운쿰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치즈가 듬뿍!

보기는 해도 감동이었는데 먹을수록 더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우리 둘 다 만족 대만족!!

 

 

 

 

 

 

 

 

그리고 나온 3번 파스타

통통한 왕새우랑 기타 재료들이 어우러져 고소하면서 느끼한 게 너무 맛났습니다!!

소스도 아주 풍족하고요!

가끔 스파게티 시켰는데 소스 부족하면 화나거든요... 촌스러움 ㅋㅋ

여기는 취향 저격입니다!!

 

피자 파스타 어느 하나 남기지 않은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건물 외관>

건물 사이에 있어서 잘 보셔야 해요!

 

 

 

 

 

 

근데 공덕 사시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여기는 진짜 맛나요!!!

가까우면 한 달에 한 번은 가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엔 다른 메뉴 고고!

 

 

앨리스리틀이태리공덕

02-712-1210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매일 11:30 - 22:00break time 15:00~17:30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식당외부에 있음)

 

 

 

 

 

 

 


 

 


그리고 나가는 길에

맞은편 빵집에 들렸어요!!

 

 

 

.

 

 

 

 

빵집 이름이 기억이...

근데 유기농 통밀과 농부님 정성을 빼곡히 적어주시며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곳이었어요!

 

빵도 썰어서 바로 맛보게 해주시고요!

유기농 통밀에 익숙하지는 않지만 뭔가 건강해질 거 같아, 무화과&호두 빵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입에 맛있습니다

 

 

 

 

 

 

 

뭔가 재배부터 베이킹까지 정성이 느껴지는 곳!!

 

공덕 평일 데이트 대성공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배불리 먹고 경인선 숲길 산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