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역맛집/굽네치킨 본사/종류가 많아 행복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리뷰

염창역맛집/굽네치킨 본사/종류가 많아 행복합니다

by 도리돌스 2020. 8. 2.

 

염창역에 굽네치킨 본점이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토요일 12시 반경 방문! (12시 오픈)

 

일단 입구에는 키오스크가 있어 쉽게 주문을 할 수 있고 자리에 앉아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포장해서 한강을 갈까 하다가,

비가 조금씩 와서 실내에서 먹기로 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치킨무와 꽈자를 기본으로 주시네요, 추가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그냥 커피 마시며 담소 나누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어떻게 이 치킨 향을 참을 수 있는지 대단하셔요

(화장실은 지하에 있어요!)

 

자 그럼 메뉴판을 열어봅니다!!

 

 

 

오~ 본사여서 그런지 종류가 너무 많아요!

뭘 먹어야 하나 고민.... (식단 조절 중이나 오늘은 그 귀한 채팅 데이)

너무 많아서 다 찍지는 않았지만

갈릭포테이토, 웨지감자, 떡볶이, 근위 탕수육,새우링 찹살치즈볼 등 종류가 엄청 많아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렇지만 노말 하게 굽네 오리지널에 샐러드, 콜라를 시켰습니다

다이어터는 웁니다 ㅋㅋ

싫은 순살파와 뼈파로 나눠져 두 개가 반 반이 되는지 물어봤는데 그건 안된다네요.. 그쵸.. 당연하죠.. 혹시나 싶어 물어봤어요 ㅋㅋ

아 다만 아쉬운 점은 다이어트 콜라가 없네요.. 그나마 양심의 가책을 좀 줄이려고 했는데,,,,

다 그럼 오리지널 굽네의 자태를 좀 보실까요?

두 가지 소스와 함께 짜잔~

 

근데 배달보다는 양이 좀 더 많은 거 같아요

기분 탓인가.. 아니에요 진짜 치킨 양이 더 많은 거 같아요

먹느라 정신없어어 이 컷이 마지막 ㅋㅋㅋ

 

치킨은 기름이 잘 빠진 단백한 맛으로 너무 짜지 않고 적당했어요!

샐러드는 양심상 먹는 음식 ㅋㅋㅋ

자 그럼 제가 한 끼로 먹은 칼로리 ㅠ

오리지널 1인분 960칼로리(1마리 1920칼로리)

콜라 250ml 108칼로리(500미리 시켜 둘이 나눠먹음)

야채샐러드(소스 포함) 184칼로리(요건 약간 야매 ㅋㅋ리코타치즈인데..음...)

 

치팅데이치킨으로 1216 칼로리를 먹었네요 하하:)

 

실은 최애는 BBQ 황금올리브와 교촌이에요! 하지만 그럼 너무 칼로리 오바라 가볍게 굽네 본사에 방문했어요!

근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담에 또 올 예정!

치킨이 너무 먹고 싶은 다이어터님들 굽네 오리지널은 어떠신가요?

하루 천 칼로리 먹기로 노력하고 있지만 이러네요^^

그래. 내일부터 다시 스타트~

근데 담 주 채팅 데이에는 또 뭘 먹을지 지금부터 고민이에요^^

진짜 내돈내산 ㅋㅋㅋㅋ

굽네치킨 염창역점

0504-3143-8758 양천구 공항대로 644

매일 13:00 - 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