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 카드자동납부 변경 (편의점쿠폰 이벤트는 덤)
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잡다

도시가스 카드자동납부 변경 (편의점쿠폰 이벤트는 덤)

by 도리돌스 2020. 6. 8.

 

 

 

똑똑한 백수가 되기 위해

도시가스를 카드 자동이체로 변경해보려고요!

 

신한 미스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요 카드는

전기/도시가스 할인이 되거든요!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포스팅할게요!

(그리고 도시가스 모바일 청구서로 신청하면 편의점 쿠폰을 준대요!! 편의점 덕후 ㅋ

다음날 바로 사용한건 안비밀입니다)

도시가스 앱 등록

 

도시가스앱 다운> 본인인증 >도시가스 정보 입력 끝

참 쉽죠?

참! ​지역마다 도시가스가 달라서 청구서를 잘 확인해보세요!!

저는 서울이라 서울 도시가스!

 

앱을 켜면 체험과 도시가스 등록이 있는데

전 바로 도시가스 등록!!

휴대폰 인증을 하면 그동안 납부하던 주소가 나옵니다!

따로 캡처는 하지 않았는데 어렵지 않아요!

(Ars인증까지 해도 5분도 안 걸려요)

다 등록하면 아래처럼 !

월간 사용 그래프도 나오네요!!

날씨가 더워지니 점점 가스비가 줄어드네요

 

자동이체를 신청(변경) 해 보아요!

(하단 오른쪽) 내 정보-자동이체

클릭 시

기존 자동이체 내역이 나와요!

전 은행납부를 하고 있던지라 은행이 보이네요

 

위 확인사항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이체 변경을 원할 경우

 

기존껄 삭제 후 재신청해야 합니다

->자동이체 해지 클릭!!!!

(그럼 아래처럼 자동이체가 없어져요)

 

위에처럼 내역이 없는 상태로 둔 후

자동이체를

다시 신청하세요!

저는 신한카드 정보 입력 등등

그럼 끝~ 변경된 내역을 보실 수 있어요!

그럼 꼭 하셔야 할게

다음 자동이체일을 확인해보세요!!

6/10일 자 계좌 자동납부를 삭제했는데

7/10일에 카드 자동납부가 최초 처리된다네용

왠지 싸해서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6/10일 거는 직접 가상계좌로 입금하라고 하시네

요!! 미납될 뻔 ㅋ

가상계좌는 입금 시간이 정해져 있는거 같으니

그 부분도 체크해보세요!

 

항상 자동이체 변경 시 입금일 체크 아시죠?

모바일 최초 전환 시 2000원 상당 쿠폰 이벤트(덤)

 

위 캡처 하단에 보시면 2000원할인

귀여운 캐릭터 보이시나요??

 

처음 모바일로 바꾸시는 분들께만

적용되는 혜택 이래요!!

 

(자꾸 캐릭터가 움직이길래 이게 뭔가 했습니다 ㅋㅋ

혜택 적용되는 사람만 캐릭터가 보이나 봅니다

쿠폰 받으니 더 이상 안 보이네요!)

CU GS 랑 가스 락 캐시가 있는데

저는 CU사랑 히히~

(이유는 하나 ㅋ 30초 더 가까운 위치 ㅋ

다음날 바로 우유사먹었습니다)

 

1분도 안돼서 문자가 왔어요!! 좋다

여러분 똑똑하게 자동이체 납부하시고

혜택 챙기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앞으로 한달에 얼마씩 카드 혜택을 받을 생각하니

기분이 아주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