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라호텔 1박 투숙기 : 예약 시 꼭 확인하세요! 신혼여행 / 카바나 / 해물짬뽕 / 조식후기 / 크루아상 맛집
본문 바로가기
4개월만에 결혼완료

제주 신라호텔 1박 투숙기 : 예약 시 꼭 확인하세요! 신혼여행 / 카바나 / 해물짬뽕 / 조식후기 / 크루아상 맛집

by 도리돌스 2022. 3. 17.

 

 

 

제주 신행으로 다들 1박 정도는 하는 신라호텔 후훗

꼭 1박은 해보고 싶어서 예약했습니다

숙박일 : 2월 말 / 1박 / 디럭스 더블룸(바다전망) / 조식 미포함

예약 : 부X 예약 사이트 / 3달 전쯤 예약(거의 플래너 예약 동시였던 거 같아요)

금액 : 592,900원 ( 조식 미포함에 디럭스라 이 정도)

우리가 이용한 부대시설

조식(2인 108,000) 쁘띠 카바나(33,000) 해물짬뽕(43,000)

 

 

​제주 신라 호텔
한 번은 가볼만하다! 비싼 룸으로 충분히 즐겨라

 



호텔 컨디션&투어

일단 룸 컨디션 : 기대가 너무 컸나 봅니다... ㅎㅎ

디럭스라 그런지 그냥 그렇네요!

->한 번 뿐인 신혼 여행 비싼 방으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코지한 느낌의 방으로 침대 위에 작은 봉투가 웰컴 푸드 "보석귤"

(음...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희 부부는 실망해서 ㅎㅎㅎ 사진을 아예 안 찍었어요 ㅎㅎ)

 
 

바다 뷰 : 뭔가 유원지 온 거 같긴 하지만, 밤에 너무 멋져요!

날이 맑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8층 디럭스 바다 뷰
 
 

 

야간 뷰
 
 

 

기본 에너미티
 
 

 

유료서비스

 

짐을 풀자마자 호텔 투어를 떠납니다 ㅎㅎ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지만)

로비 곳곳에 앉아서 사진 찍기 예뻐요!

밖으로 나가 수영장 구경을 하고 끝까지 걸어가니 산책로가 있는데 조용하니 좋습니다. 날만 좋았으면 금상첨화였을 텐데... 저멀리 보이는 건 색달해수욕장이 아닌가 싶네요

 
 
 
 
 
 

쁘띠카바나&차돌짬뽕

드! 디! 어!

쁘띠 카바나 : 미리 예약 빠르게 고고!(전화예약! 전화 잘 안 받은 주의)

저희는 오후 7시로 예약했고 요기서 해물짬뽕 먹으려고 디너는 따로 예약 안 했습니다.

(점심을 좀 늦게 먹었더니.. 배가. 이미 불러서 치킨은 못 시켰어요)

제가 추위를 많이 타서 너무 추웠는데 헤헤

바닥도 따듯하고 온풍기도 개별로 있고 괜찮았습니다. 너무 추울 때는 온탕으로 쏙~

(코로나 걱정으로 마스크 쓰고 돌아다님)

(저는 추워서 룸에서 수영복과 샤워 가운을 입고 수영장까지 갔습니다 프런트에서 그렇게 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쁘띠 카바나는 성인풀로 올라가시면 있어요!

 
 
 
 

쁘띠 카바나 모습

 
 

하이네켄 2병+간단한 주저 부리를 주네요

 

드! 디! 어!

기다리던 차돌 짬뽕! 와 안에 해산물이 너무 튼실합니다.

통새우에 통통한 게살! 감동이에요!

배가 불렀는데도 너무 맛났어요

국물도 끝내주고 ㅎㅎ 비싼 만큼 맛나네요!

 
 

게살 보이시나요? 헤헤

그리고 저녁때 무슨 공연도 하더라고요.

카바나에서 볼 수 있는 건 아니고 중앙 수영장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조식 : 크루아상&미역국 맛집 "사랑해요"

꿀잠 자고 일찌감치 일어나 조식 먹으로 레스토랑으로 갑니다

오픈 전에 갔더니 1팀 정도 있었고

그 앞 소파에 앉아있으니 오픈할 때 직원들이 와서 안내해 주네요!

(친절 감동)

 

오픈 시간 : 7시 반

오픈 20분 정도 지나니 사람들이 엄청 입장하기 시작합니다.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빠른 식사를 추천합니다

-자리마다 마스크 보관함 있음

-음식 옆에는 비닐장갑 있음

-커피는 따로 주시네요! 입장하면 주문할지 따로 물어보십니다(무료)

사진은 별로 없어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ㅎㅎ

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미역국&크루아상"

미역국 뜨끈하니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 가져다 먹었어요!

따끈한 크루아상에 커피 한 잔!

크루아상을 진작 먹었어야 했는데 이것저것 배부르게 마지막에 먹어서...

하나밖에 못 먹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나오면서 아쉬운 한 컷

여러 음식들이 있었지만 전 두 가지가 젤 맛났어요

신혼여행은 꼭 조식 한 끼 하셔아죠!

신라호텔 조식 추천합니다 헤헤

예약하기 전에 확인해야 할 것

꼭! 예약하시기 전에 알아보세요!

1) 라운지 이용 여부 확인 : 방에 따라 라운지 이용 가능한 방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처음 예약 시 바쁘기도 했고, 과소비라 생각해서 무조건 젤 저렴한 걸로 했는데

나중에 신행을 본격적으로 알아보다 보니... 패키지도 있고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공홈에 자세한 내용이 많으니 공홈 패키지를 확인해 보세요!)

라운지 s 1인 5만 원 : 생각보다 이용할 시간은 많지 않지만.. 왠지 못 간 게 아쉬웠어요!

10:00~12:00 갓 구운 페스트리

14:00~17:00 디저트

20:00~22:00 맥주와 와인

신라호텔 공홈 / 패키지 확인할 것

https://www.shilla.net/jeju/index.do

 

 

 

 

2) 신혼여행이라면 신혼여행 패키지

2박 이상 할 신혼여행이라면 신혼여행 패키지 빠르게 고고!

이걸 처음에 모르고 무작정 1박을 예약해서 아쉬웠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공홈에서 가져옴

 

경쟁률이 치열한 듯하니

빠른 예약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제가 나중에 알아봤을 땐 비싼 방밖에 안 남았더라고요. 그냥 포기했습니다!

제 총평은요!

신혼여행인데 팍팍 결제해서

다양하게 누리고 좋은 추억 쌓는 걸 추천합니다!

++++++++++++++++++++++++++++++++++++++++++

도리돌스 속전속결 4개월 만에 결혼식 준비도 엿보기

https://brighth.tistory.com/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