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한강뷰 카페아늑] 아기자기한 가구 인테리어가 예쁜 취향가득 카페
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파주 한강뷰 카페아늑] 아기자기한 가구 인테리어가 예쁜 취향가득 카페

by 도리돌스 2024. 4. 13.

오랜만에 카페투어✨

남편의 취미생활인 파주 아울렛에 갔다가💢

약 10분 거리의 카페 아늑👏에 다녀왔어요!

우선 저는 넓은 시야의 한강뷰 카페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전에 방문했던 #아레볼 을 다녀올까 하다가 왠지 사람도 많을 거 같고

#카페아늑 도 항상 궁금했어서 고심 끝에 결정했어요!

(카페 투어 기회가 요새 별로 없어서 ㅠ)

[카페 아늑]

경기 파주시 소라지로 313

11시 ~23시

무선 인터넷, 주차, 포장, 남/여 화장실 구분

​일단 들어가면 앞쪽에 한강이 보여요!

이날 흐려서 아쉬웠지만 다른 분들 맑았을때 사진을 보니 정말 개방감이 좋더라구요!

 

카페에 들어갔을 때 봄에 잘 어울리게 통유리창이 열려있어서 시원해써요!

카페 잘 골랐가 생각했다는 마음의 소리 ㅎㅎ

 

여하튼 저 멀리 한강이 보이고 바로 앞에 텐트 2동과 야외 의자가 있어 야외에서 마시기 딱 좋아요!

(텐트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들어갈 수 있는데 나름 경쟁이 있고 미리 카운터에서 예약도 하는듯합니다. 이미 있어서 사용은 못 해봐서 아숩지만 사람 많아지니 경쟁이 치열해집니다)

 
 

 

 

 

 

 

그리고 내부는 정말 가구와 소품들이 너무 아기자기하니 예뻐요!

아늑이라는 말에 너무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입니다.

 

 

 

 

 

집에 너무 있었으면 하는 원목 의자와 1인용 소파 그리고 저 멀리 1인 소파와 거울이에요! 완전 취향 저격!!

(하지만 우리 집은 더 이상 집에 뭘 들일 수가 없어요 ㅠㅠ)

카페 주인분의 감성과 노력이 곳곳에 잘 묻어나는 카페입니다

 
 
 
 
 
 
 
 
 

사진만 주구장창 올려요~

예쁘니깐... 다들 카페 선택하실때 예쁜 인테리어 참고하시라고 ㅎㅎㅎ​

 
 
 
 

소품도 곳곳에 너무 예뻐요!

저도 집을 꾸미고 싶지만 청소를 안 하는 관계로 저희 집은 심플을 추구합니다.. ㅎ

​여기서 눈호강 하구 가여~

자 이제 메뉴를 봐 볼까요? 다양한 빵 종류들과 커피 음료류가 있어요!

 
 
 
 
아래 사진처럼 메뉴의 모형이 인스타 감성 물씬 나게 올려져 있어요!
 
 

저희는 점심을 가득 먹고 왔음에도 이만큼을 또 주문합니다

요새 소금 빵에 빠져서 어딜 가도 소금빵 앓이🧡

커피와 빵은 대체로 괜찮습니다

근데 역시 접시도 너무 디테일이 예쁘네요 ㅎㅎ

 

 

임시공휴일에 1시 즈음에 갔을 때 저희 밖에 손님이 없었는데 30분 정도 시간이 손님이 바글바글합니다.

역시 예쁜 데는 사람 없을 수가 없네요. 아무래도 가구들 사진 찍으려면 일찍 가시길 추천합니다.

텐트 이용하시려 해도 일찍..

다들 하고 싶은데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요란 맞게 인테리어 칭찬만 늘어놨는데 ㅎㅎㅎ

정말 아늑한 카페 맞고요!

꼭 가서 인스타 감성 충전하시길 빕니다

✨✨추천✨✨

대형카페로 한강을 더 넓게 보고면서 브런치를 먹고 싶다면 아레볼

코지한 느낌이 너무 사랑스럽고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곳을 원한다면 카페 아늑을 추천합니다

 

지난 아레볼 카페 후기

 

파주 대형카페 아레볼 한강뷰 카페 (브런치, 베이커리, 뷰맛집, 드라이브추천)

파주아울렛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카페 투어를 다녀왔어요! 좋아좋아 너무 좋아요! 한 달에 한 번은 카페 투어를 다녀와야 합니다! 그래야 힐링이 돼요 주말에 8월부터 찜콩하고 못 가본 아레볼

brighth.tistory.com

 

 

 


이런 감성 카페! 진짜 집 앞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집 앞에 있으면 너무 편안해서 회전율이 안 좋을 거 같긴 하지만...

요새 카페들 의자 불편해서 맴찢

물론 제가 사장이라면 더더더 불편하게 만들지도 모르겠네요 ;;;

너어어무 예뻐서 매일 가고 싶은 카페 아늑 소개를 마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