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쇼핑 택배비 환급 : 놓치지 마세요!
본문 바로가기
4개월만에 결혼완료

제주도 쇼핑 택배비 환급 : 놓치지 마세요!

by 도리돌스 2022. 3. 22.

제주도 여행 가면 선물 뭐 사 가야 할지 고민이시죠?

저는 주로 동문시장에서 한라봉이나 초콜릿을 사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신혼여행이다 보니 감사 인사를 해야 할 분들이 많아서 대량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농수산물 사장님이 쇼핑 꿀팁을 알려주셨어요!

바로 택배비 5천 원에서 2500원을 환급받을 수 있단 사실! 아셨나요?

올해 2022년 1월부터 시작됐다고 합니다

제주도 전통시장에서 택배 발송 시 택배비 환급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제주특별자치도 경제 통상 진흥원 검색 / 회원가입 /신청하기 클릭

1인당 최대 20건 / 제주도 -> 도 외로 택배 발송 시 2500원 환급

2. 구매처/송장번호/송장 사진/구매 영수증 기입 등록

준비물 : 송장 사진, 구매 영수증(간이영수증 가능)

 
 

아래 내역을 하나씩 채워주시면 됩니다.

주의할 점!

같은 영수증으로 보낸 택배는

영수증 1건 - 송장 3건시 : 신청 건수 3개로 변경 후 각각 송장 등록

(동일 영수증으로 여러 번 접수 시 처리 불가)

전 한 번에 10개 이상 구매해서 10개 한 번에 ㅎㅎㅎㅎ

동일한 번호를 두 번 입력 시 입력 불가합니다.

완료 내역은 아래처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비가 5천 원인데 반값을 돌려주신다니

너무 혜자스러운 혜택 아닌가요?

자금 소진 시까지라는데 많은 분들이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라봉 사장님 말씀으로는 잊을만하면 계좌로 입금된다고 하네요 ㅎㅎ

이런 혜택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