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진도대파버거 크림크로켓 1등으로 먹은 후기(기간, 가격, 칼로리, 윷놀이, 해피밀 한정판)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거 리뷰

맥도날드 진도대파버거 크림크로켓 1등으로 먹은 후기(기간, 가격, 칼로리, 윷놀이, 해피밀 한정판)

by 도리돌스 2023. 9. 28.

처음 7월 출시됐을 때 비싸지만 맛있다는 후기에

기대하고 뒤늦게 갔더니 종료....

기간 안에 못 먹었어요...

대신 갈릭버거 먹고 실망 실망 대실망...

다신 안 먹습니다...

하지만

다시 9월 재출시된다길래

후다닥

맘먹고 오픈런 해봤습니다.

재출시일 9월 26일 10시 반

실은 남편이 미니 윷놀이 장난감 좀 구해달라고...

덩치는 커도 우리 집 아들 같은 남편...

그래서 겸사겸사 도전했어요!!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재출시 9월 26일(화)

오전 10시 30분 오픈인데 20분쯤 도착해서 키오스크 앞에서 서성거렸어요

저 같은 분들이 좀 계셨던 거 같은데

30분 되자마자 키오스크로 돌진~

23초 만에 1등으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왠지 모를 이 뿌듯함

진도대파크로켓 버거 런치세트

8,000원

751kcal

와 햄버거 세트 가격 진짜 ...

하지만 이제 막 버거를 시작한 시간이라 그런지.. 나오는 데 꽤 걸렸네요

거의 20분 만에 받았어요..

원래 그런가요? 이 시간에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심심해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오랜만에 혼버거 해봅니다

보통 저는 베이컨토마토디럭스나 빅맥을 즐겨 먹는데요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감자 크로켓에 크림치즈의 조화

대파가 살짝 느껴지는 단짠의 풍미 가득한 소스가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메뉴 개발자님!!

칭찬합니다!!!

야채까지 해서

상큼달콤 짭짜름 그리고 크리미하게~

먹고 놀라서 버거 안에 내용물을 관찰까지

 

 

버거 사이즈 작습니다.

고기 패티는 사진보다 실물이 꽤 얇습니다.

가격은 사악한데 맛은 있구나...

적절한 맛을 내기 위해서는 패티가 얇아야 하는 걸까요?

육식파는 웁니다...

조금만 가격 낮춰서 정식 메뉴로 출시됐으면 좋겠어요

2주에 한 번씩 먹을 듯 한 맛이에요!

세상 속상하지만 맛있으니 봐줄까요?

주변에 보니 혼자서 오픈런 하시는 분들 많으셔서 전우애를 느꼈어요

+

그리고 그날 저녁 윷놀이 오픈을 했어요

하.. 5천 원

정말 말 그대로 미니에요!

mini

 

 

해피밀 장난감 미니 윷놀이 세트 한정판 (9월 10월)

전반적으로 너무 귀엾지만

말판이 진짜... 어랏? 싶은 퀄리티에요

5천 원 안에 끊으려면 어쩔 수 없는 걸까요?

윷이 좀 가벼운 감이 있어서

가족끼리 윷놀이가 잘 될지는 의문이긴 한데

그냥 소장으로 잘 가지고 있으려고 합니다

(남편 말씀)

하지만

케이스는 너무 귀엾네요

기사를 보니 당일 거의 다 소진됐다는 후기가 있네요

제가 그날 봤을 때 큰 박스에서 정리하는 거 봤는데

한 박스에 한 50개 들어가려나...

(그냥 재고만 보면 대충 수량 파악하던 옛날 직업 습관)

설마 한 점포에 50개 한정은 아니쥬?

여기가 점포가 작아서 그러려나...

여하튼 윷놀이 덕분에 먹고 싶었던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먹은 후기입니다.

1등의 내 돈 내산

(부심 있어요 23초 ㅎ)

최종 평가(?)

가격은 사악하지만 정말 맛있다!

가격 좀 내려줘~~~

오랜만에 해피밀 추억 돋는다 ㅎ

댓글